2009년 12월 31일 목요일

TwtForum 의 첫번째 공동구매

아이폰 및 BB 사용자들의 가장 큰 고민 해결을 위해 여러 제품을 검토하고 공동구매의 취지에 맞게 시중 판매가격 대비 많은 할인이 가능한 제품으로 선정하였습니다.

밧데리뱅크의 야심작 BP4600 은 완충상태에서 3일간 아이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.

옥션 및 밧데리뱅크 자사 홈페이지 판매가격도 45,000원에 배송료 별도입니다.

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 가격 35,000원에 배송료 포함을 하였습니다. (12,500원 저렴)

물건주문 및 입금 방법은 http://twtmt.com/cards/390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.

자세한 내용도 설명되어 있습니다. 간혹 같은 제품처럼 보이면서 가격이 싼것은 패키지에 포함된

밧데리 셀이 산요 정품이 아닙니다. 혹 산요셀이라 할지라도 오래된 재고품이라 밧데리 셀의 신뢰도를 확인하기 힘듭니다.

아이폰, 아이팟등 USB로 충전되는 모든 모바일기기의 충전이 가능합니다.

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밧데리셀이 수명이 다하는 2~3년 후에 케이스를 분해하여 새로운 밧데리셀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. (외장하드케이스와 비슷한 방식)

트윗포럼의 공구는 제조사 밧데리뱅크(E-nine) 에서 직접 배송합니다.

제작회사에서 직접 서포트하는 트윗포럼의 첫번째 공동구매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http://www.batterybank.co.kr/shop/auction/battpack/bp4600/bp4600ipmainjp.jpg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